다채로운 컬러감을 갖춘 올라운드 로드 바이크 케인

2023-08-21

안녕하세요 첼로자전거 입니다.

어느덧 무더운 여름도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는 8월의 여름입니다
더운 날씨지만 장거리 코스보다는 그늘이 우거지고 중간중간 쉴 곳이 많은 짧은 코스로 라이딩을 나가 보시는게 어떨까요?

 

오늘은 편안한 주행감각과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많은 라이더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첼로의 다재 다능한 카본 올라운드, 케인 시리즈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올라운드 로드바이크

첼로 케인 시리즈

 

첼로 케인은 올라운드 카본 바이크로 평지 주행, 업힐, 다운힐 등 어디든 주행가능한 다재다능한 자전거입니다. 그만큼 카본 로드 바이크를 처음 선택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장르로, 도로 포장이 잘 구성 되어있는 우리나라 도로에 가장 잘 맞는 구성 이기도 합니다.

또한 케인은 경량화를 위한 깔끔한 프레임 설계와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된 세미 인터널 케이블 시스템으로 라이딩시 불필요한 요소들을 모두 제거하였으며 개성 있고 다양한 컬러를 갖춘 페인팅으로 라이더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로드바이크 입니다.

 

심플하고 균형잡힌 밸런스를 컨셉으로 개발된 경량 카본 프레임

첼로 케인은 라이딩에 재미를 위해 경쾌하게 달릴 수 있는 컨셉으로 허리를 많이 굽히지 않는 편안한 지오메트리로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올라운드 답게 경량화를 기반으로 심플하게 설계한 프레임으로 평지, 다운힐, 업힐 어디든 무리 없이 주행할 수 있으며 라이더를 위한 5가지의 다양한 사이즈를 갖추어 오랫동안 인기 있는 로드바이크 중 하나입니다.

 

첼로 케인 자전거 프레임 설명

 

첼로 케인 프레임은 풀인터널 구조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먼저 핸들바에서 헤드 세트로 이어지는 브레이크 라인과 변속 케이싱들은 프레임 전면부에 홀 가공 없이 헤드 세트로 깔끔하게 삽입되어 콕핏이 깔끔하게 정리됩니다.

새롭게 적용된 캄테일 구조의 시트 튜브는 다운 힐에서 공기 저항에 이점이 있으며 마찬가지로 시트 클램프가 프레임 안으로 삽입되어 있어 더욱 깔끔한 외관을 구성합니다.

그리고 최근 승차감 개선과 함께 펑크 방지용으로 넓은 폭의 타이어를 세팅하는 로드 라이더들을 위해 최대 32C 타이어까지 장착할 수 있도록 프레임 클리어런스를 넓혔습니다.

이외에도 제동력이 높은 센터락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와 각도 조절이 가능한 스루액슬로 구성된 디테일은 라이더의 안전한 라이딩까지 고민한 첼로의 결과물입니다.

 

시마노 전동 구동계부터 기계식 구동계 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첼로 케인

첼로 자전거 케인 라인업 -첼로 전동 구동계 케인 E7

 

첼로 케인은 스펙별로 크게 전동 구동계와 기계식 구동계로 구분됩니다.

 

전동 구동계 모델인 케인 E7은 기존 기계식 모델과 겉모습엔 차이가 없지만 라이딩 할 때에는 큰 차이가 느껴집니다.
먼저 모든 변속이 전동으로 이루어지는 105 Di2 컨트롤러는 버튼 누르듯이 변속기를 누르기만 하면 전동으로 변속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일반적으로 기계식 레버의 같은 경우 안쪽으로 깊게 눌러야 변속이 이루어지는 구조에서 버튼만 눌러 변속이 되기 때문에 훨씬 편리하고 깔끔한 변속이 이루어집니다.

 

좌측 : 기계식 컨트롤러, 우측 : 전동식 컨트롤러

 

또한 더욱 콤팩트해진 후드 디자인은 라이더가 컨트롤러를 잡고 변속할 때 더욱 편안하게 작동할 수 있으며 그 외에 컨트롤러 한쪽으로만 터치하여 1단부터 24단까지 모든 변속이 가능한 싱크로나이즈드 시프트 기능이 있으며 개선된 브레이크 시스템과 최대 36T의 대형 스프라켓으로 업힐에 더욱 최적화되었습니다.

 

첼로 자전거, 울테그라 케인 D8

 

이어서 메인 제품인 케인 기계식 변속 라인업입니다.

D8, D7, D6로 이어지는 케인 기계식 구동계 라인업은 디테일한 부품 구성으로 소비자들이 나에게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고려한 라인업입니다.

먼저 가장 상급 모델인 케인 D8은 프로 사이클 리스트들도 자주 사용하는 22단 시마노 울테그라 구동계를 장착하여 어떤 도로 주행에서도 최상의 주행력을 발휘합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구름성이 장점인 경량 알로이 클린처 휠 세트 뷰엘타 R25 콤프와 카본 시트포스트가 적용되어 더욱 가볍고 높은 내구성으로 최고의 올라운드 성능을 보여줍니다.

 

시마노 22단 105 구동계와 뷰엘타 R25 콤프 휠 세트가 장착된 케인 D7 모델은 라이더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옵션 구성으로 본격적으로 카본 로드 바이크에 입문하는 분들이나 중급 라이더들이 선호할 구성을 갖춘 자전거입니다.

 

마찬가지로 22단 105 구동계 모델인 케인 D6는 105 구동계를 갖춘 보급형 모델로 가성비 있는 부품 구성으로 조합되어 합리적인 제품을 구입하려는 라이더에게 안성맞춤인 자전거입니다. 케인 프레임의 경량성과 경쾌함을 느끼면서 부담 없는 금액의 카본 올라운드를 찾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컬러를 갖춘 ‘로고 리스 디자인’

 

케인은 사이드에서 메인 데칼이 노출되지않는 ‘로고 리스 디자인’을 갖춘 로드 바이크입니다. 브랜드 로고가 노출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자전거의 컬러감과 프레임 본연의 조형미가 돋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투톤 페인팅을 적절하게 배색하여 더욱 감각 있고 심플한 형상을 볼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컬러 배색을 사용한 케인의 컬러는 라이더의 취향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도록 각 모델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라운드 바이크의 최고의 선택! 풀 카본 첼로 케인 로드 바이크

첼로 케인은 패셔너블한 카본 올라운드 자전거로 감각 있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퍼포먼스까지 겸비한 최고의 올라운드 로드 바이크입니다.

본격적으로 고성능 로드 바이크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나 카본 로드바이크를 입문하는 누구든지 나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첼로 케인과 함께 라이딩에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 하시길 바랍니다!

 

 

케인 시리즈 더 알아보기

NEW
비교하기
KRW 3,990,000
NEW
비교하기
KRW 3,000,000
NEW
비교하기
KRW 2,700,000
비교하기
KRW 2,300,000
비교하기
KRW 1,950,000
NEW
비교하기
KRW 3,000,000
비교하기
비교하기
비교하기
비교하기
KRW 1,8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