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체인지 구성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올라운드 로드바이크
EPS 기술과 새로운 인터널 방식을 적용한 프레임은 보다 정확하고 깔끔한 변속과 브레이킹이 가능
KRW 3,500,000
KRW 3,000,000
시마노 전동구동계 105 Di2 버전의 카본 올라운더 바이크
프리즘 파스텔 / 화이트
더스트 그라운드 / 블랙
심플함과 밸런스를 특징으로 풀체인지된 개성 넘치는 시마노 전동구동계 105 Di2 버전의 카본 올라운드 로드 머신
새로운 케인 프레임은 더욱 심플하고 다양한 주행에서의 확장성을 목적으로 개발되어 올라운드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갖추었으며, 새로운 인터널 케이블 시스템과 감각적인 차체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프레임 내부를 매끈하게 만들어 프레임 강성을 높이는 EPS기술이 적용되어 프론트 포크에서 전달받는 외부충격에서 더욱 안전하게 프레임을 지켜주는 기술
최고의 경량과 내구성을 위한 '토레이'사의 상급 원사를 사용한 카본 프레임
프레임 설계시 유연한 승차감을 위해 적당한 컴플라이언스(유연한 정도)를 각 프레임의 콘셉트에 맞게 설계하는 기술
프레임 안으로 시트클램프가 내장되어 공기역학 및 프레임 외관을 향상 시키는 시스템
각종 케이블이 프레임 표면 홀을 통하지 않고 헤드셋의 탑 커버를 통하여 핸들바로 이어지는 케이블 시스템
강한 강성이 필요한곳에 서로 다른 두께의 카본 원사를 사용하여 강성을 높이고 첼로만의 원사 적층기법으로 강하고 가벼운 프레임을 만드는 기술
각종 브레이크 변속 케이블을 프레임 안으로 넣어 외부 손상과 오염에서 케이블을 보호하는 시스템
Seat Tube Length
450
470
490
510
530
Effective Top Tube Length
506
510
525
545
565
Head tube Angle
70
70.5
71.5
72
72.5
Seat Tube Angle
74.5
74.5
74
73.5
73
Rear Center
405
405
405
405
405
Head Tube Length
120
130
140
160
180
BB Drop
67
67
67
67
67
Wheel Base
973
973
975
986
996
Reach
364
365
371
381
389
Stack
511
521
536
555
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