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성능 전기 자전거, 불렛 XC 50

2024-01-22

안녕하세요 첼로자전거입니다.
아직은 매서운 추위가 한창인 겨울,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곧 다가올 봄, 새해엔 더 많은 곳을 자전거로 누비고 더 높은 곳을 오르고 싶은 라이더에게 추천드리는 고 성능 첼로 전기 자전거, 전기 MTB 불렛 XC 50입니다.

 

강력한 토크값으로 파워풀한 가속이 특징인 보쉬 ‘퍼포먼스 라인’이 장착된 하드테일 전기 MTB

수많은 전기 자전거 중 일반 전기자전거 보다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와 함께 하이엔드 제품을 찾는 라이더에게 추천드리는 불렛 XC 50은 페달 어시스트 방식(PAS)으로 최대 65Nm 토크와 250W를 발휘하는 보쉬 사의 ‘퍼포먼스 라인’ 시스템이 탑재 되어있어 높은 토크 값으로 산악 지형과 함께 가파른 오르막 주행도 거침없이 오를 수 있습니다.

 

또한 ECO 모드로 주행 시 최대 153Km까지 주행할 수 있어 종주길 또는 장거리 여행에도 적합한 자전거입니다.

 

불렛 XC 50에 탑재된 ‘퍼포먼스 라인’ E-바이크 시스템은 보쉬 사에서 제작한 프리미엄 E 바이크 전동 파츠로 세계 다양한 자전거 업체들이 채택하고 있는 E-바이크 전용 제품으로 출퇴근 및 오프로드 주행, 산악 주행 등 다양한 코스에서 강력한 주행 성능을 보장하는 고성능 전동 시스템입니다.

 

보쉬 E 바이크 시스템은 어떤 제품 인가요?

‘보쉬(BOSCH)’사는 익히 들어보셨을 브랜드입니다. 1886년 독일에서 설립된 보쉬는 130년 이상 전 세계에서 자동차 부품, 공구, 에너지, 가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글로벌 업체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자동차 부품과 함께 공구로 유명한 보쉬는 전기 자전거의 성장과 함께 2009년에 보쉬 E-바이크 사업부가 설립되어 오늘날까지 글로벌 업체로서 100개 이상의 자전거 기업과 함께 제품을 개발해나가고 있는 전기 자전거 전문 부품 회사입니다.

 

보쉬 E-바이크 특징으로는 정교한 전동 기술 노하우로 제작된 고효율 드라이브 장치(모터 및 기어박스)부터 강력한 배터리 및 스마트 온보드 컴퓨터에 이르기까지 전기 자전거의 모든 파츠를 생산하며, 전기자전거 전용 ABS 브레이크 시스템 등 다양한 혁신적인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합니다.

 

첼로 자전거 또한 보쉬의 E-바이크 시스템을 탑재한 제품을 출시하며 첼로의 자전거 제조 기술력과 함께 보쉬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보쉬 퍼포먼스 라인 E-바이크 시스템을 장착한 고 성능 전기 자전거

불렛 XC 50에 장착된 퍼포먼스 라인은 프레임 중간 크랭크에 모터가 위치한 센터 모터 구조로 가장 전동 파츠 중 무게감이 있는 모터가 프레임 중앙의 하단에 위치해 있어 라이딩 시 낮은 무게 중심으로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어 박스의 소음을 최소화시켜 컴포트한 주행에 최적화하여 장거리 주행이나 도심 주행에 부드러운 주행 질감이 더해져 부드러운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주행 방식은 페달링을 보조해 주는 페달 어시스트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앞서 말씀드린바 같이 최대 65Nm 토크와 250W를 발휘하고 각 주행 상황에 따라 5가지 라이딩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불렛 XC 50의 5가지 라이딩 모드는 핸들바에 있는 사이클 컴퓨터 ‘PURION’ 통해 컨트롤합니다. ‘PURION’ 사이클링 컴퓨터는 보쉬 퍼포먼스 전기 MTB에 사용되는 컨트롤 컴퓨터로 주행 거리, 속도, 배터리 잔량, 주행 누적 거리, 주행 모드 등 다양한 라이딩 정보를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좌측에 있는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메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5가지 주행 모드는 각 주행 상황에 따라 선택하여 모터의 출력을 조절할 수 있는 시스템이며 각 모드별로 TURBO : 74km, SPORT : 83km, TOUR : 101km, ECO : 152km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육교와 같은 오르막에서 자전거를 끌고 가야 할 상황일 때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낮은 속도로
모터가 구동되는 도보 어시스트(WALK) 모드 또한 갖추고 있습니다.

 

(위 수치는 탑승자 80kg 이하의 평지 기준으로 외부 온도, 노면의 거칠기 등 운행 조건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트레일 주행과 바이크 여행을 위한 최고의 퍼포먼스 전기 자전거

불렛 XC 50은 다양한 도로 조건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전천후 전기 자전거입니다. 먼저 6061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가볍고 튼튼한 프레임은 어떤 주행에서도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으며 프레임의 특징인 굴곡진 탑 튜브 디자인은 타고 내릴 때 다리가 걸리는 것을 최소화하여 편안한 승하차를 도와줍니다.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며 산악 주행에서도 부담 없는 주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내부 브레이크 라인과 변속 라인들이 모두 프레임 안으로 들어가 깔끔한 외관 및 외부 노출에 안정적인 인터널 케이블 라우팅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다양한 지형에 최적화된 시마노 10단 CUES 변속 시스템 탑재

변속을 담당하는 불렛 XC 50의 구동계는 시마노 ‘CUES’ 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본 구동계를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시마노 CUES는 기존 시마노에서 출시된 구동계 알리비오, 아세라, 알투스의 특성을 모두 갖춘 신형 통합 구동계입니다. 따라서 가벼운 오프로드, 장거리, 도심 주행 등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또한 독자적인 링크 글라이드 기술을 기반으로 기존 대비 3배 향상된 내구성을 자랑하며 부드럽고 직관적인 변속을 제공하며 험로 주행 시 장애물과 마찰을 최소화할 수 있는 로우 프로파일과 높은 내구성으로 E 바이크에 최적화된 구동계입니다.

 

 

다크 블루 실버, 블랙 베이직한 두 가지 컬러, 두 가지 사이즈

 

첼로 불렛 XC 50은  1. 다크실버 블루,  2.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제공됩니다.

 

위 두 가지 베이직한 컬러로 도심 출퇴근 및 산악 주행 등 어떤 라이딩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또한 우리나라 라이더들의 평균적인 신장으로 제작한 S, M 두 가지 프레임 사이즈는 권장 신장 155cm부터 185cm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낮은 탑 튜브 프레임으로 부담 없이 타고 내릴 수 있는 편안한 지오메트리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첼로 전기 MTB 불렛 XC 50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기자전거 라이더들을 늘어난 요즘 첼로 불렛과 함께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했던 장거리 라이딩과 국토 종주, 높은 산악 주행까지 다양한 라이딩을 즐겨보세요.

 

주변 첼로 대리점에 방문하여 XC 시리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감사합니다.

 

첼로 대리점 검색

 

 

불렛 시리즈 더 알아보기

NEW
비교하기
NEW
비교하기
비교하기
비교하기
비교하기
비교하기
NEW
비교하기
비교하기
비교하기
비교하기
KRW 6,5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