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lo 리로드 700C 리로드 G8

700C 리로드 G8

KRW 2,900,000

시마노 GRX가 장착된 풀 카본 그래블 바이크로 다양한 지형을 안정적으로 주행 가능

실버 / 차콜

메인스펙
  • 그래블 전용 시마노 GRX 22단 변속시스템 (2x11)
  • 다양한 지형에 특화된 풀 카본 프레임

특징

MTB와 로드자전거의 장점을 모두 갖춘 카본 그래블 바이크, 장거리 라이딩 및 오프로드에서도 안정적인 주행 선사

최상급 GRX 구동계가 장착된 카본 그래블 바이크

포크와 프레임을 일체화시킨 유기적인 프레임 디자인과 함께 최상의 그래블 퍼포먼스를 위한 22단 GRX 810그룹 세트가 적용된 오프로드 카본 바이크

인체공학적인 멀티 드롭바 적용

일반 드롭바보다 바깥으로 기울어진 형상으로 오프로드 주행시 안정적인 조향이 가능하며 장거리 라이딩시 피로도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 젤 패드가 내장된 바테잎 사용

퍼포먼스 그래블 전용 타이어 슈발베 40C G-ONE 적용

오프로드 지형에 특화되고 클래식한 검월 컬러가 돋보이는 슈발베 40C G-ONE 스몰블록 타이어 탑재

렉과 패니어백 거치가 가능한 홀 제공

여행 및 장거리 라이딩시 프레임에 물통케이지 및 패니어 제품을 장착할 수 있도록 홀을 제공

강한 강성이 필요한곳에 서로 다른 두께의 카본 원사를 사용하여 강성을 높이고 첼로만의 원사 적층기법으로 강하고 가벼운 프레임을 만드는 기술

보다 편안한 라이딩을 위한 지오메트리로 투어, 장거리 또는 도심주행를 위한 핏

프레임 내부를 매끈하게 만들어 프레임 강성을 높이는 EPS기술이 적용되어 프론트 포크에서 전달받는 외부충격에서 더욱 안전하게 프레임을 지켜주는 기술

프레임 안으로 시트클램프가 내장되어 공기역학 및 프레임 외관을 향상 시키는 시스템

최고의 경량과 내구성을 위한 'Toray'사의 상급 원사를 사용한 카본 프레임

프레임 설계시 유연한 승차감을 위해 적당한 컴플라이언스(유연한 정도)를 각 프레임의 콘셉트에 맞게 설계하는 기술

상세스펙

  • 프레임 세트
  • 구동계
  • 브레이크
  • 휠세트
  • 콕핏
  • 기타
  • E 바이크 시스템
프레임 세트
프레임
700C 카본 그래블 프레임, 12X142 (사이즈: S/M/L)
헤드세트
네코 테이퍼드 (1-1/8 - 1-1/2) 어헤드
포크
700C 카본 레그 & 테이퍼드 스티어러 튜브, 12X100
구동계
변속시스템
시마노 [GRX] 22단 변속시스템 (2x11)
변속기
앞/뒤: 시마노 [GRX RX810]
시프터
시마노 [GRX RX810]
크랭크세트
시마노 [GRX RX810] 48/31T, 알로이 크랭크 암 (S/M: 170mm, L: 172.5mm)
스프로킷
시마노 [HG700-11] 11-34T 카세트 스프로킷
BB
시마노 [RS501] 68mm BSA
체인
KMC [X11] 11단 체인
브레이크
브레이크
앞/뒤: 시마노 [GRX RX810]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 세트 (시마노 [RT30] Ø160 센터 락 로터)
브레이크레버
시마노 [GRX RX810]
휠세트
휠세트
앞/뒤: 뷰엘타 [R25 COMP DISC] 700C 알로이 클린처 휠세트 (튜브리스 레디림)
타이어/튜브
슈발베 [G-ONE 울트라바이트] 700x40C, 폴딩 비드 / FV 튜브
콕핏
핸들바
첼로 알로이 그래블 전용 드롭 바 (폭: S: 400mm, M: 420mm, L: 440mm, Ø31.8)
스템
첼로 알로이 스템 (익스텐션: S: 80mm, M: 90mm, L: 100mm, 각도: -10°)
그립
벨로 바 테이프 (젤 패드)
안장
산마르코 [몬자 풀핏 스타트업 내로우] 카본 스틸 레일
시트포스트
Ø27.2 / (S: 300mm, M/L: 350mm) 첼로 카본 시트포스트
시트클램프
리로드 내장형 알로이 시트클램프
기타
중량
9.7kg (L사이즈)
E 바이크 시스템
*표기된 사양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오메트리

  • S
  • M
  • L
A

Seat Tube Length

450

480

500

B

Effective Top Tube Length

505

526

546

C

Head tube Angle

70

70

71

D

Seat Tube Angle

74.3

74

73.5

E

Rear Center

440

440

440

F

Head Tube Length

110

135

155

G

BB Drop

68

68

68

H

Wheel Base

1014

1032

1038

I

Reach

356

365

373

J

Stack

537

561

584

리로드 시리즈

NEW
비교하기
KRW 2,900,000
NEW
비교하기
KRW 2,500,000
NEW
비교하기
KRW 1,650,000
NEW
비교하기
KRW 1,150,000
비교하기
KRW 2,900,000
비교하기
KRW 2,500,000
비교하기
KRW 1,650,000
비교하기
KRW 1,150,000
비교하기
KRW 2,550,000
비교하기
KRW 1,0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