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메일 변경 및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02-2671-30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산악
- 로드
- 라이프스타일
- 전기
- 브랜드
홈페이지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메일 변경 및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02-2671-30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첼로자전거는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좀 더 많은 제품과 우수한 정비서비스를 제공하는 '첼로 프리미엄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첼로 홈페이지 대리점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의 교환 및 환불 신청은 구입처(구입 대리점, 인터넷 판매처 등)를 통해 진행됩니다.
판매처 별로 규정이 상이하기 때문에 먼저 구입처를 통한 문의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한 경우 첼로자전거 홈페이지 고객지원 - 1:1문의 및 02-2671-3000 번호로 전화를 통해 A/S 접수 신청을 남겨주시면, 별도의 안내를 통해 진행됩니다.
* 첼로 자전거의 경우
1. 무상 AS
1) 제품 보증기간
- 제품 보증서 확인
- 제품 보증서가 없을 시, 생산 일자 기준
2. 유상 AS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고장
2) 보증기간 중
-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로 발생된 고장
- 소비자에게 인계 후 수송, 이동으로 인하여 발생된 고장
- 당사 및 당사 대리점 이외의 수리점에서 제품의 내용을 임의로 변경, 손상시켰을 때
- 화재, 수해,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제품 보증서가 없는 경우
3. 보수용품 보유기간
- 3년
4. 보증기간
- (부품) : 구입으로부터 만 6개월
- (차체) : 구입으로부터 만 1년
5. 제조사(수입자)
- 주소 : 경기도 의왕시 고래들길 57
- 성명 : 삼천리자전거(주)
- 전화번호 : 02) 2671-3000
* 자전거를 임의로 변경 시 발생한 손상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GT, 무츠, 다혼, 치넬리 브랜드는 우측 메뉴 자료실에 워런티 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라이딩을 위해서는 라이더의 신장에 맞는 적절한 사이즈의 자전거 선택이 중요합니다.
권장 사이즈는 제품마다 상이하며, 첼로자전거 홈페이지의 각 제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사이즈별 권장 신장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같은 신장이라도 신체 조건에 따라 권장하는 사이즈가 달라질 수 있으니, 반드시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하셔서 제품 확인과 함께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몸에 꼭 맞는 제품을 찾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당사 제품은 대리점 및 온라인 업체들을 통해 판매하고 있사오니 재고 문의는 가까운 첼로 취급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첼로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제품 및 부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자전거 구매처 또는 주변 첼로 대리점에서 구매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신규 첼로 홈페이지가 오픈되면서 새로운 보안정책으로 기존에 가입되어있던 모든 회원분들은 비밀번호를 수정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장기 휴면 아이디 또는 초기 회원가입 시 전화번호 등 부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셨을 경우, 회원정보가 이관되지않아 새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전에 사용하시던 아이디가 접속이 되지 않으면 새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에 사용하시던 아이디가 접속이 되지 않는분 중에 정품등록을 하신분이 계시다면 회원 가입후 1:1 게시판에 기존에 사용하시던 아이디 또는 성함 등을 함께 남겨주시면 등록 처리를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