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기타

홈페이지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메일 변경 및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02-2671-30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첼로 직영점은 없나요?
스토어

첼로자전거는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좀 더 많은 제품과 우수한 정비서비스를 제공하는 '첼로 프리미엄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첼로 홈페이지 대리점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의 교환 및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S

제품의 교환 및 환불 신청은 구입처(구입 대리점, 인터넷 판매처 등)를 통해 진행됩니다.

판매처 별로 규정이 상이하기 때문에 먼저 구입처를 통한 문의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한 경우 첼로자전거 홈페이지 고객지원 - 1:1문의 및 02-2671-3000 번호로 전화를 통해 A/S 접수 신청을 남겨주시면, 별도의 안내를 통해 진행됩니다.

품질보증기간이 궁금합니다.
A/S


* 첼로 자전거의 경우

1. 무상 AS

1) 제품 보증기간
- 제품 보증서 확인
- 제품 보증서가 없을 시, 생산 일자 기준

2. 유상 AS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고장
2) 보증기간 중

-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로 발생된 고장
- 소비자에게 인계 후 수송, 이동으로 인하여 발생된 고장
- 당사 및 당사 대리점 이외의 수리점에서 제품의 내용을 임의로 변경, 손상시켰을 때
- 화재, 수해,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제품 보증서가 없는 경우

3. 보수용품 보유기간

- 3년

4. 보증기간

- (부품) : 구입으로부터 만 6개월
- (차체) : 구입으로부터 만 1년

5. 제조사(수입자)

- 주소 : 경기도 의왕시 고래들길 57
- 성명 : 삼천리자전거(주)
- 전화번호 : 02) 2671-3000


* 자전거를 임의로 변경 시 발생한 손상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GT, 무츠, 다혼, 치넬리 브랜드는 우측 메뉴 자료실에 워런티 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전거를 구입하려는데 어떤 사이즈가 맞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제품

편안한 라이딩을 위해서는 라이더의 신장에 맞는 적절한 사이즈의 자전거 선택이 중요합니다.

권장 사이즈는 제품마다 상이하며, 첼로자전거 홈페이지의 각 제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사이즈별 권장 신장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같은 신장이라도 신체 조건에 따라 권장하는 사이즈가 달라질 수 있으니, 반드시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하셔서 제품 확인과 함께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몸에 꼭 맞는 제품을 찾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제품 입고는 어디서 알 수 있나요?
제품

당사 제품은 대리점 및 온라인 업체들을 통해 판매하고 있사오니 재고 문의는 가까운 첼로 취급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행어가 파손되어 구매하고 싶습니다.
A/S


첼로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제품 및 부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자전거 구매처 또는 주변 첼로 대리점에서 구매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에 오류가 생깁니다.
기타

신규 첼로 홈페이지가 오픈되면서 새로운 보안정책으로 기존에 가입되어있던 모든 회원분들은 비밀번호를 수정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장기 휴면 아이디 또는 초기 회원가입 시 전화번호 등 부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셨을 경우, 회원정보가 이관되지않아 새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전에 사용하시던 아이디가 접속이 되지 않으면 새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에 사용하시던 아이디가 접속이 되지 않는분 중에 정품등록을 하신분이 계시다면 회원 가입후 1:1 게시판에 기존에 사용하시던 아이디 또는 성함 등을 함께 남겨주시면 등록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고객센터

02-2671-300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