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 첼린지도 이벤트 안내 (종료)

2023-09-21

첼린지도 5차 오프라인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첼로 자전거 입니다.

라이딩하기 좋은 선선한 계절의 가을! 기다리시던 첼린지도 5회 이벤트 소식 전해드립니다.

 

장소 : 얼바인 벨로라운지 춘천점
대상 : 첼린지도 카드 보유 라이더 (매장에서 첼린지도를 구매하셔도 참여 가능합니다.)
기간 : 9월 22일부터 10월 9일까지 (추석 연휴기간 9월 28, 29, 30일은 휴일 입니다.)
사은품 : 엘리트 0-100 보냉/보온 물통

 

이번 첼린지도 오프라인 이벤트 장소는 춘천 ‘북한강 길’ 입니다.

아름다운 북한강 강줄기를 따라 호반의 도시 춘천으로 라이딩을 떠나시고 얼바인 벨로라운지 춘천점에 들러 엘리트 보냉/보온 물통을 받아 가세요!

 

 

경품 : 엘리트 나노 플라이 0-100

나노플라이 0-100은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단열재인 Nanobel로 만들어져 경량성과 함께 최대 4시간 이상 내용물의 보냉 보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시간의 보온 보냉 기능으로 4계절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라이딩 중 이물질이 잘 묻는 취수구에 탈 부착 보호캡이 부착되어 언제든지 위생적으로 음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번 경품은 라이더들 사이에서 해외 직구를 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시원한 라이딩을 즐기며 물통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장소 : 얼바인 벨로라운지 춘천점 (강원 춘천시 수변공원길 19)

서울 방면에서 자전거로 오실 때 첼린지도에서 인증하는 좌측(파란표시) 북한강 길을 이용하셔도 되지만 위 지도 하단에 있는 ‘신연교’ 다리를 건너 북한강 우측 방향 자전거길로 오시면 더 빠르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중요사항

1. 추석연휴기간 9월 28, 29, 30일은 휴일입니다.

2. 첼린지도 카드로 참가를 확인하오니, 카드를 꼭 지참해 주시기 바라오며, 이번에도 첼로 자전거를 타고 방문하시는 분께는 2배의 리워드가 제공됩니다. 날짜를 꼭 기억해 주세요 9월  22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주말 북한강 길을 따라 장거리 라이딩을 계획해 보는 게 어떨까요!

 

 

 

많이 물어보시는 이벤트 질의 응답 정리

 

Q : 꼭 첼린지도GPS에 있는 남한강길을 타야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나요?

A : 아닙니다. 본 오프라인 이벤트는 라이딩을 장려하기 위해 저희가 공지드린 코스를 라이딩하시고 이벤트에 참가하시는 걸 권장 드리는 것이며 첼린지도 카드만 있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합니다.  

 

Q : 구 지도를 구매한 사람들은 지도를 새로 사야 하나요?

A : 지도를 새로 사실 필요없이 구 지도에 동봉되어 있던 카드 또는 스크레처 피크를 가져와주세요, 새로운 시리얼 넘버가 적혀있는 신형 카드로 교환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