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 첼린지도 이벤트 안내 (종료)

2023-05-23

첼린지도 – 3회 오프라인 이벤트 안내

 

첼린지도 제3회 이벤트, 많이 기다리셨나요? 이번엔 업힐 라이더들의 성지, 양수 라이딩 코스 동부 5고개입니다! 동부 5고개를 타시고 양수역 1번 출구에 있는 [벨로 라운지]에 방문해 주세요. 방문하시는 모든 분께 아메리카노 한 잔과 함께 그래픽이 너무 멋진 ‘에어로 레이스 양말’ 1켤레를 드립니다.

 

첼린지도 카드로 참가를 확인하오니, 카드를 꼭 지참해 주시기 바라오며, 이번에도 첼로 자전거를 타고 방문하시는 분께는 2배의 리워드가 제공됩니다! 날짜를 꼭 기억해 주세요 5월 26일 부터 6월 6일 까지 진행됩니다.

 

중요 : 반드시 첼린지도 안에 동봉 되어있는 카드를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장소 안내

벨로라운지 : 경기 양평군 양서면 목왕로 55-5 1층 벨로라운지

경의 중앙선 양수역 1번 출구에 있습니다.

 

 

참여 선물

 

제품명 : 에어로 양말
제조사 : MBO
사이즈 : S/L

특징 :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신축성을 갖춘 MBO 에어로 양말은 감각 있는 다양한 그래픽과 함께 발목까지 빈틈없이 감기는 핏으로 공기역학적 이점을 갖습니다. 또한 탄력있는 혼방 섬유와 부드럽고 편안한 엘라스틴 원단을 사용하였고 인체 구조에 맞게 설계되어 발의 윤곽과 아치를 단단히 고정시켜 발의 피로감 감소시키며 발목 부분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저 자극성 실리콘 코팅 적용하였습니다.

 

** 다양한 디자인 중 하나만 고르실 수 있습니다.

 

 

 

 

많이 물어보시는 이벤트 질의 응답 정리

 

Q : 꼭 5고개를 타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나요?

A : 아닙니다. 본 오프라인 이벤트는 라이딩을 장려하기 위해 저희가 공지드린 코스를 라이딩하시고 이벤트에 참가하시는 걸 권장 드리는 것이며 5고개를 타든, 3고개를 타든 2고개에서 리턴을 하든 첼린지도 카드만 있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합니다.  

 

Q : 구 지도를 구매한 사람들은 지도를 새로 사야 하나요?

A : 지도를 새로 사실 필요없이 구 지도에 동봉되어 있던 카드 또는 스크레처 피크를 가져와주세요, 새로운 시리얼 넘버가 적혀있는 신형 카드로 교환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