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첼로 의왕 공장에서 직접 A/S 받을 수 있을까요?
A/S

첼로 자전거 A/S는 제품을 구매하신 대리점에 방문하셔서 접수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부득이한 경우 의왕공장 A/S 방문 희망 시, '02-2671-3000' 으로 문자 또는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 A/S접수 가능합니다.

[STEP. 1]
의왕공장 A/S 방문 전 02-2671-3000으로 문자 또는 전화로 사전 예약 A/S 접수

* 문자 제목 : <의왕공장 방문AS접수 사전예약>
* 문자 내용 : 1. 차종명, 2. 연식(KC스티커 사진), 3. 고장내용, 4. 판매/구매일자, 5. 판매/구매 영수증 사진, 6. 완성차 사진, 7. 고장 사진

[STEP. 2]
고객지원팀에서 A/S 받을 수 있는 방문 날짜 회신 (조율가능)

[STEP. 3]
회신된 예약 일자에 의왕공장 방문하여 당일 AS처리
주소 : 경기도 의왕시 오전동 150-10 (고래들길 57) 삼천리자전거 의왕공장 3층

* 보내주신 문자는 고객지원팀에서 작업 난이도 확인 후, 의왕공장에 방문 AS받으실 수 있는 예약 날자를 문자로 회신드립니다.
* A/S예약 일자는 조율이 가능합니다.
* 문자(전화) 예약없이 의왕 공장 방문 시, 영업일 기준 3~4일 소요 (우선순위에 따라 처리기간이 5일 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기타

홈페이지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메일 변경 및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02-2671-30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첼로 직영점은 없나요?
스토어

첼로자전거는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좀 더 많은 제품과 우수한 정비서비스를 제공하는 '첼로 프리미엄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첼로 홈페이지 대리점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의 교환 및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S

제품의 교환 및 환불 신청은 구입처(구입 대리점, 인터넷 판매처 등)를 통해 진행됩니다.

판매처 별로 규정이 상이하기 때문에 먼저 구입처를 통한 문의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한 경우 첼로자전거 홈페이지 고객지원 - 1:1문의 및 02-2671-3000 번호로 전화를 통해 A/S 접수 신청을 남겨주시면, 별도의 안내를 통해 진행됩니다.

품질보증기간이 궁금합니다.
A/S

Free service

1) Product warranty period
- Check product warranty
- If there is no product warranty, based on the production date

Paid service

1) Failure of the product after the warranty period has expired
2) During the warranty period
- Trouble caused by user's negligence
- Failures caused by transportation or movement after handing over to the consumer
- When the contents of the product are arbitrarily changed or damaged by a repair shop other than our company or our agency
- Breakdown due to fire, flood, natural disaster
- If there is no product warranty

* We are not responsible for any damage caused by changing the bike arbitrarily.

Manufacturer (Importer)

- Address: 57, Goraedeul-gil, Uiwang-si, Gyeonggi-do
- Name: Samchully Bicycle Co., Ltd.
- Phone number: 02) 2671-3000

자전거를 구입하려는데 어떤 사이즈가 맞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제품

편안한 라이딩을 위해서는 라이더의 신장에 맞는 적절한 사이즈의 자전거 선택이 중요합니다.

권장 사이즈는 제품마다 상이하며, 첼로자전거 홈페이지의 각 제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사이즈별 권장 신장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같은 신장이라도 신체 조건에 따라 권장하는 사이즈가 달라질 수 있으니, 반드시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하셔서 제품 확인과 함께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몸에 꼭 맞는 제품을 찾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제품 입고는 어디서 알 수 있나요?
제품

당사 제품은 대리점 및 온라인 업체들을 통해 판매하고 있사오니 재고 문의는 가까운 첼로 취급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행어가 파손되어 구매하고 싶습니다.
A/S


첼로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제품 및 부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자전거 구매처 또는 주변 첼로 대리점에서 구매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2-2671-300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