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lo 하이브리드 (2023) 700C 디오 D5

(2023) 700C 디오 D5

KRW 950,000

출퇴근 및 트레킹을 위한 다목적 어반 하이브리드

블랙 (무광)

라이트 그레이 (무광)

메인스펙
  • 편안한 주행을 위한 하이브리드용 에어 서스펜션 적용 - SR선투어 NCX
  • 시마노 DEORE 30단 구동계 적용(트레킹 버전)
  • 시마노 MT200 유압식 디스크브레이크 적용

특징

도심 주행과 장거리 라이딩으로 선택하기 좋은 하이브리드 바이크

도심주행과 다양한 주행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자전거

운동은 물론 출퇴근, 장거리 라이딩 등 쾌적한 도심 주행이 가능한 경량 하이브리드 자전거

SR 선투어 에어 서스펜션 적용

부드러운 주행감을 위한 하이브리드 전용 SR 선투어 에어 서스펜션과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 적용

렉과 패니어백 거치가 가능한 홀 제공

여행 및 장거리 라이딩시 프레임에 물통케이지 및 패니어 제품을 장착할 수 있도록 홀 제공

다양한 지형에 최적화된 시마노 DEORE 30단 변속 시스템

도심 속 주행, 장거리 자전거 여행에도 손색없는 시마노 DEORE 30단 변속 시스템 적용

가공성과 내식성에 뛰어난 강도 높은 소재로 차량, 선박, 항공기의 용재 등에 사용되는 가볍고 튼튼한 알루미늄 소재

각종 브레이크 변속 케이블을 프레임 안으로 넣어 외부 손상과 오염에서 케이블을 보호하는 시스템

보다 편안한 라이딩을 위한 지오메트리로 투어, 장거리 또는 도심주행를 위한 핏

상세스펙

  • 프레임 세트
  • 구동계
  • 브레이크
  • 휠세트
  • 콕핏
  • 기타
  • E 바이크 시스템
프레임 세트
프레임
700C 알로이 하이브리드 프레임, QR (사이즈: S/M)
헤드세트
스틸 헤드세트 (1-1/8) 어헤드
포크
700C SR선투어 [NCX] 스틸 스티어러, 에어스프링, QR (트래블: 63mm)
구동계
변속시스템
시마노 [DEORE] 30단 변속시스템 (3X10)
변속기
앞/뒤: 시마노 [DEORE T6000]
시프터
시마노 [DEORE T6000]
크랭크세트
시마노 [DEORE T6010] 48/36/26T, 알로이 크랭크 암 (170mm)
스프로킷
시마노 [HG50] 11-36T 카세트 스프로킷
BB
시마노 [SM-BB52] 68mm BSA
체인
KMC [X10] 10단 체인
브레이크
브레이크
앞/뒤: 시마노 [MT200]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 세트 (시마노 [RT10] Ø160 센터 락 로터)
브레이크레버
시마노 [MT200]
휠세트
700C 알로이 이중 림
허브
앞/뒤: 시마노 [TX505] 센터 락 디스크 허브 (QR)
스포크
14G, 스테인리스
타이어/튜브
켄다 [K198] 700x38C, 와이어 비드 / FV 튜브
콕핏
핸들바
첼로 알로이 라이저 바 (폭: 640mm, Ø31.8)
스템
첼로 알로이 스템 (익스텐션: 80mm, 각도: ±15°)
그립
벨로 핸들그립
안장
셀레로얄, 스틸 레일
시트포스트
Ø31.6 / (S: 300mm, M: 350mm) 첼로 알로이 시트포스트
시트클램프
Ø35 첼로 알로이 시트 클램프
기타
페달
알루미늄 페달
중량
13.0kg (M사이즈)
E 바이크 시스템
*표기된 사양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오메트리

  • S
  • M
A

Seat Tube Length

470

490

B

Effective Top Tube Length

585

580

C

Head tube Angle

70

71

D

Seat Tube Angle

73.5

73

E

Rear Center

455

445

F

Head Tube Length

110

125

G

BB Drop

67

67

H

Wheel Base

1096

1071

I

Reach

406

410

J

Stack

538

556

디오 시리즈

NEW
비교하기
KRW 950,000
비교하기
KRW 950,000
비교하기
KRW 690,000
비교하기
KRW 550,000
비교하기
KRW 490,000